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명신고등학교

검색열기

열린광장

공지사항

메인페이지 열린광장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 설정 기간
공지사항 상세보기
2025.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24.11.07

1. 관련: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능운영부-3525(2024. 11. 5.)

2.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업무 처리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, 해당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. 환불 대상자: 천재지변, 질병, 수시모집 최종합격, 군입대, 사망  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(과목)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

 한 영역(과목)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(백지 답안지 포함) 신청 불가

 . 환불 신청 기간: 2024. 11. 18.() ~ 11. 22.() 09:00~17:00 <5일간>

 . 환불 신청 장소: 응시원서를 접수한 곳

 . 환불 기준: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%


선택 영역 수

4개 영역 이하

5개 영역

6개 영역

응시수수료()

37,000

42,000

47,000

환 불 액()

22,200

25,200

28,200

 . 환불 신청 안내: [붙임1] 참고


- 대상자에게 응시수수료 환불신청서(붙임1)를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토록 한 다음, 제출 서류의 기재내용 등을 확인하여 이상이 없는 경우, 아래의 순서 및 요령에 따라 수능정보시스템(https://csat.re.kr)을 활용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고, 반드시 접수증을 교부.

 . 기타 사항

 1) 기한 내 수능정보시스템에서 환불 신청 완료

 (매년 환불 신청 건의 수능정보시스템 미등록으로 인한 응시원서 접수처 민원 발생)

 2) 기한 내 수능정보시스템 미등록 환불 건은 지급 처리 불가
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
맨위로 가기